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SSUE]구글애드센스,애드센스,애드센스 승인,7전8기

ISSUE

by 라기락 2022. 5. 10. 19:33

본문

728x90
반응형

우와..ㅋㅋㅋㅋ
드디어 승인이 났군요

맨날 승인받으신 분들 축하만
드리고 부러워했는데 ㅋㅋ


승인을 드디어 받았습니다.
정말..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좀 오래 걸린거 같아요 ㅋㅋ


1년 넘게 걸리신 분들도 많이
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기다리는 입장에서는
몇번이나 떨어지고
승인받으니....ㅋㅋ
좋긴 하네요 ㅋㅋㅋ

근데 승인받아도 이러저러 이유로
광고가 중단되기도 하고..


출처-구글

받으신 분들도
이만저만 신경 쓰이는 부분들이
있다고 미리 많이 보았으니

그냥 저는 하던 대로만 하고
지내려고요 ㅋㅋ
(지금도 뭐 잘하고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승인받으니 기분은 좋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