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OIN]에이브코인,비트코인,코인전망,코인시장

KOSPI,KOSDAQ,COIN

by 라기락 2022. 5. 8. 21:37

본문

728x90
반응형

잔고들 안녕하십니까~~


어버이날&석가탄신일에 염불 외우게 생겼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ㅡㅡ

뭐 이제는 그냥 아무 생각이 없습니다.
기다리죠 뭐 ㅋㅋ
달리 이제는 방법이 없잖아요?ㅋㅋ

자이로드롭도 싫어하는데.. 젱일..
여기서 타고 있네요 큭 ㅡㅡ;;;

에이브코인

비트코인(Bitcoin, BTC)이 지난
이틀 동안 10% 넘게 폭락하며
아주 다른 코인들도
(물론 모두 다는 아니지만요 ㅋㅋㅋ)
줄줄이 내려오고 있죠~
아주 그냥 차곡차곡
잘도 내려오는구만요

미국 연기금이 22년 만에
기준금리를 0.5% 인상
하기로
뉴스가 뜨면서..
(뭐 왜 그래 그전부터
내려왔었다고 ㅡㅡ)
더 솩솩 내려오고 하. 하. 하...

왜왜!! 0.75% 이야기도 있었는데
0.5%면 생각할 만했잖아!
왜 이러는 건데 ~~
ㅋㅋㅋㅋㅋㅋ
몰라!! 에잇 ㅋ


두나무에서....공포·탐욕 지수는
이날 38.47로
'공포' 단계를 기록했다고 하더군요
푸하하하

나의 계좌도 공포다
이사람들아 ㅋㅋㅋ
인플레이션이고 뭐고

모르겠다 공포를 이겨낼 것이다

ㅋㅋㅋㅋㅋ

짝꿍이 발견해준 행운 ㅋㅋㅋ


공원에서 짝꿍이 엇 네 잎 클로버다!!
라고 해서 사진 찍었다 ㅋㅋ
가지고 오진 않았다 ㅋㅋ

다른 사람들도 볼 수 있게~
.
.

네잎크로버야 나에게 행운을 다오
막이런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