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피]LG에너지 솔루션 상장

KOSPI,KOSDAQ,COIN

by 라기락 2022. 1. 27. 11:2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기락입니다~
오늘 공모했던 LG엔솔이 상장하는 날입니다
30만 원 공모가였고요 장 시작하자마자 미친 듯이 움직였어요~

출처- KB증권

11시 17분 현재 LG엔솔의 가격입니다
공모받으신 분들은 아직까지는 수익 이시죠?
저는 아침에 던져 버리고 지금은 관망 중입니다




코스피가 연일 하락세라서 거의 모든 종목이 내려가는 추세라 계속 가지고 가기 불안하더라고요..

출처-KB증권

롤러코스터도 저 지경이면 기절할 판인데
주가가 너무 곤두박질치니 계좌는 늘 울고 있네요. 우크라이나, 금리인상, 북한 미사일 기타 등등 말들은 많은데.. 그저 암울하기만 합니다

힘을 얻어 v자 반등받고 훅 올라줬으면 합니다ㅋㅋ

출처- KB증권

정말 놀랍도록 파란불이 쫙쫙이네요
너무하는 거 아닌가요ㅜㅜ!!!!!!!!!
(망했어 망했어 젠자...ㅇ..)
코인 포스팅도 해야 되는데...
꼴도 보기 싫네요.
.
.
하.. 핫.. 하.. 하. 하.ㅎ..

내일 마지막을 기대해 봅니다ㅜ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