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HOTO]맛집,하남돼지집,고기맛집,삼겹살

PHOTO

by 라기락 2022. 3. 27. 23:50

본문

728x90
반응형

저녁은 뭐먹지?
하루 하루 숙제마냥 생각하게 되는.. ㅋㅋ
밥도하기 싫고 배달시켜도 어차피 또 치우고
설거지는 생기고..ㅋㅋ이래저래 다 귀찮아서

오늘은 오랜만에 나가서 밥을 해결하러 나갔어요

길건너로 갑니다ㅋㅋ

하남돼지집 정갈 밑반찬

 

하남돼지집 생삼겹살


삼겹살이 먹고싶었어요..ㅋㅋ
그래서 첫번째는 삼겹살 입니다

가는 도중 사진이 하나도 없고
오직 배가 고파서 고기사진만 남았어요
ㅋㅋㅋㅋ
고기먹으러 갔으니
고기사진만..ㅋ

순식간에 고기가 없어져요
고기양..뭐니 ..180g 2인분 맞니ㅜㅜ


하남돼지집 갈매기살

삼겹살로 절대 양이 차지 않아요..ㅋ
갈매기살 2인분 더 시킵니다ㅋ

삼겹보다 쫀득쫀득 해요ㅋ
다 구워주시니 너~~~~ 무 편해요

누가 해주는게 세상 젤 맛있어요ㅋㅋㅋ

갈매기살도 금방 없어져요..ㅋ
삼겹 1인분 또 추가 합니다ㅋㅋ


하남돼지집 김치말이 국수

마지막은 역시 국물이죠ㅋㅋ

맛이 깔끔합니다~~~ 고기먹고 이런 국물은
감동이죠 ~~~ ㅋㅋ 이제 배가 터집니다

먹고싶은거 먹고 집으로 오는 길은

행복입니다ㅋㅋㅋ


이웃님들도 늘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