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HOTO]돈가스,돈가츠맛집,오레노가츠,디저트39

PHOTO

by 라기락 2022. 3. 30. 20:13

본문

728x90
반응형

요새 돈가스가 왜 이렇게 맛있죠 ㅋㅋㅋ
고기가 땡기는 건지.. 튀김이 당기는
건지 모르겠어요 ㅋ
그냥.. 둘 다 먹고 싶은 거겠죠 ㅋ

그래서 출동해 봅니다~~

돈가스맛집

입구에 떡하니 간판이 있습니다.
ㅋㅋ 조용하고 깔끔했어요 ~

체다치즈 & 매콤 돈가츠

치즈가 안에 들어있는 돈가스만 먹어 보았지
저렇게 밖에 있는거는 처음 먹어 보네요
근데.. 제 취향은 아닌 거 같아요 ㅋㅋㅋ 그냥 안에 들은 쫀쫀이 치즈가 더 맛나요 크크크크

친구는 매콤돈가츠를 먹었는데 먹기도 전에 코로
양념치킨이 들어온다면서 ㅋㅋ 한입 먹더니 매운데 맛있다고 하여..

둘이 반반씩 먹었어요 ㅋㅋ 느끼함과 매콤함을 적절하게 ~



친구 병원에 같이 간 거라서.. 시간이 남아
둘 다 여기는 무엇인가~하고 들어간
디저트 39입니다.
넘들은 몇 년 전부터 유행이라던데
저희는 지금 처음 가봤네요 ㅋㅋ

디저트39

죠리퐁을 넣어줘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거.. 메가 커피에서만 파는 줄
알았는데
여기도 있네요 ㅋ

디저트39내부

내부는 생각보다 컸어요~~
이쁘고 화이트 화이트~하고 ㅋㅋ
조용하고
사람이 없어서 그랬나 봐요 ㅋㅋ
암튼 친구랑도 몇 달 만에 만나서
이야기를 하고
오랜만에 좋은 시간이 없네요 ㅋ


홍매화

집에 오는 길에 홍매화도 한컷 찍고 ㅋㅋㅋ
오늘도 감사한 하루가 지나갑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