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HOTO]놀이터,요즘 아파트 놀이터,컨셉놀이터,어른신남

PHOTO

by 라기락 2022. 5. 27. 21:4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날씨도 좋고 

미세먼지도 없고 ㅋㅋ

친구네집으로 나들이를 

가 보았어요 ~~

아이들이 어린이집에서 올 때

쯤이라 놀이터 가서 노는게

일과라고 하더라고요 ㅋㅋ

 


놀이터 안전수칙판

놀이터 안전 수칙판 

놀이터에 많이 왔는데

이런 안전수칙을 

읽어보긴 첨이네요 ㅋㅋㅋ

(저희 아파트는  이게..

다.. 바래서 글자도 안 보이고 ㅋㅋ)

미끄럼틀

이 미끄럼틀 아기랑 타다가 

꼬리뼈 뽀샤지는 줄 알았지 뭐예요

경사... 무슨 일이니 

 

무슨 놀이터를 포스팅하냐고

하시는 분도 계실지도 모르겠지만

제가 너무 재미나게 놀다 와서...

올려봐요 ㅋㅋ

 

 

들어가자마자 요상하게 생긴

발판이 있었어요 ㅋㅋㅋ

나사모양 계단

 

처음에는 이건뭘까 하다가 

나중에서야 알게 되었어요 

 

나사라는 걸~!!!

 

여기 놀이터는 콘셉트별로 

동마다 다 틀리더라고요 ㅋㅋㅋ

 

요기는 뚝딱뚝딱 목공소 놀이터래요 ㅋㅋㅋ

 

자 컨셉

 

줄자 모양과 막대자 모양도 있네요 

애들도 노느라 신이 났는데 

저는 신기해서 사진 찍느라 신났네요 

 

아직... 정신연령이.. 미숙한가 봅니다 ㅜㅜ

전기톱과 망치

저 망치 너무 웃기지 않나요 ㅋㅋ

너무 큰 망치가 저위에 떡하니 있어요 

저희 아파트는 뭐 있어봤자

해적 깃발 정도인데 ㅋㅋㅋㅋ

 

망치 보고 옆으로 돌리는데 전기톱이 있고 ㅋㅋ

줄톱과 줄자의자

이런거 만드시는 분의 

상상력이 탐이 나네요 ㅋㅋ

아이가 놀이터 가자~라고 

말하지 않고 

줄자 타러 가자고 할꺼같고 

 

오늘 너무 신기방기한 날이네요 

아직 아기가 없어서 그런가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ㅋㅋ

 

친구는.. 너무 피곤에 쩌들어

있었지만요.. 헉..ㅜㅜㅋㅋ

 

암튼 모두들 즐거운 금요일 

되시고요~~~^^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