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인]국내 코인/알트코인 뉴스/이더리움 수익

KOSPI,KOSDAQ,COIN

by 라기락 2022. 3. 1. 14:5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3월1일 3.1절입니다.
우리지역은 비가 부슬부슬 오내요 늦은 오후에는
미세먼지가 심해진다고 하니 기관지 다들 조심하세요~


코인시장은 쉬는 날이 없어서 저는 나름 좋더라고요 ㅋ
언제든 확인하고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까요
새벽에도 쉬는게 없이 잠을 못잔다는 분들도 계시지만 ..
일단 저는 계속 장이 열리는게 나쁘지 않더라고요

이더리움을 한달 전쯤이없나..320만원에 사서 370정도에 팔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는 수익을 좀 챙긴 후에 ..다시 들어갈 기회를 보고 있었지요

300만원이 깨지고 다시 올라오는 것을 본 후에 300때에서 다시 담아보았습니다.

업비트-이더리움/ 비트코인

w자로 계속 올라올지 ..안전자산으로 자금이 몰리면서
다시 내려올지 지켜 봐야 될 듯 합니다.
다행이 수익중이라서 마음 편하게 지켜보고 있는 중이지만..
아직 코인 시장으로 자금이 완전히 돌아
선것은 아니라서 틈틈히 확인은 해야 되겠습니다.

전쟁때문에 코인이 오르는게 ..마음이 아프지만..
참..저도 인간인지라 너무 이기적이내요 ㅜㅜ

전쟁도 빨리 끝나고 코인시장도 안정 되어서
뭔가 도박판이 되지않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이더리움 수익 현황


늘 그렇듯 ..주식이나 코인이나 제가 많이 담은것은
내려가고 소량 들어가 있는것은 오르는
이 ...손가락의 ...ㅋㅋ 저주 ..ㅡㅡㅋ 그래도 괜찮습니다.

기다리면 오르겠죠 ..ㅋㅋ
이정도의 수익도 감사할 따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출처-블록미디어

국내 코인러들은 비트코인 보다는
알트코인에 투자를 선호 한다고 합니다.
알트코인은 alternative coin의 줄임말로
비트코인말고 나머지 코인들을 말합니다.

저도 한 때는 한번에 100% 200%를 기대하고
잘 알지도 못하는 코인에 발을 담근적도 있었는데

로또도 안맞는데 그렇게 돈버는거는 제가 아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조사에 따르면 비트코인이 가상자산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커서 가격 변동성에 대한 우려 때문에 그렇다고 합니다.
그 우려는 아마 가격이 훅훅 바뀌지않아서
돈이 안되서 그런걸까요 ..(코인 시장이 도박판이 되어서는 안되는데..)

아무쪼록 이번에는 오래 가지고 갈 생각입니다.
(이 마음이 변하지 않는게 중요하지만요 ^^;;;;;ㅋㅋㅋㅋㅋ)

아무쪼록 우리모두 성투합시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