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피]한화솔루션(009830)

KOSPI,KOSDAQ,COIN

by 라기락 2022. 3. 3. 21:29

본문

728x90
반응형

 


요새 코인 시장, 주식시장이 조금씩 움직이고
있는 느낌입니다.
초보 주식쟁이는 그저 급등락이 활발하고
코스피가 오르면 그리보이지요ㅋㅋㅋ

KB증권 코스피차트

 



오늘 코스피도 갭상승으로 마감했습니다. 전날보다 1.61% 오른 2747포인트로 끝이 났지요.
24일 날 빠진 거 복구하려는지 열심히 오르다
결국 오늘 갭을 만들었네요~
내일 당장 매꾸러 내려올 수 도있지만..
선방해주길 기대합니다 ㅋㅋㅋ



한화솔루션

전에도 한번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뉴스에 비해 그저 반짝거릴 뿐이라서 상승곡선으로 방향을 틀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ㅜㅜ


한화솔루션 일봉

45000원대에 매물이 많아서 한 번에 뚫지도 못하겠지만 우선 4만 원 까지라도 힘을 내주면 좋겠네요..

한화 임팩트 지분 확대(47.9%)와 신재생에너지 개발업체 RES프랑스 인수를 통한 태양광, 수소사업 강화, 한화 에어로스페이스의 쎄트렉아이 지분 인수 통한 우주사업 강화 등 신사업 포트폴리오 강화도 진행한다고 하는데 주가에 잘 반영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ㅋㅋ

신재생에너지 관련해서 한화에서도 뉴스거리를
내보내고는 있는데 아직 그냥 그저 그렇네요

저가매수 기회라고 여기저기 개미들 불러 모으고 있는데 차근차근 알아보고

 

우리 신중하게 성투합시다~~~^^파이팅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