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피]-코스피 하락세, 유가급등, 우크라이나 사태

KOSPI,KOSDAQ,COIN

by 라기락 2022. 3. 7. 20:30

본문

728x90
반응형

환율과 유가시장이 상승하면서 코스피 시장은 하락세를 맞이 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장기화 우려로 안전자산인 달러에 돈이 몰리면서
원·달러 환율은 1년 9개월 만에 장중 달러당 1220원대가 되었습니다.
아.............ㅠㅜ

원유를 수입해서 재가공한 후 다시 수출하는 국가인
우리나라는 이래저래 타격이 클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출처-한경증권

그런데도 지금은 바닥이 아니라고 하니 더 한숨이 지어집니다.
코로나로 인한 우리나라 경제 시장은 어느정도 대응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사태는 우리나라게 어찌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어디가 끝이라고는 말을 못하는 상황인가 봅니다.
매수는 다들 보휴해 보자는 의견이 많은데요..
몇 번 이런 사태를 겪은 개미들은 지금이 기회라고 생각하고
들어가서 물리는 경우가 많죠.. 저도 어디가 저점인지는 모르겠습니다. ㅋㅋ
일단 지금은 대응만 할 뿐이죠...

출처-구글

2500선을 저점으로 제시하면서 거기까지 내려가면
분할 매수 하라고 하는데..
참.. 가지고 있는 입장에서는 씁쓸한 기사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어쩌겠습니까..기다려야죠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가 더 극대화된다는 이야기들이 많아서
현금비중을 늘려놓아야 되나 하는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선거 끝나고 10일은 ..선물 옵션 만기일도 있고
그전부터 엄청 또 움직일것이라 보고 있습니다.
이왕 이렇게 된거 내려갈 거면 후딱 찍고 내려갔다
얼른 올라오길 바랍니다.

비나이다 ~~비나이다~~ㅡㅡ;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