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피]윤석열 당선 관련주 , 카카오급등

KOSPI,KOSDAQ,COIN

by 라기락 2022. 3. 10. 16:55

본문

728x90
반응형

 

어제 대선 방송 보면서 참 이렇게 격차가 많이 안나는 선거는 

또 처음이다 싶더라고요 어떤이는 아깝고 어떤이는 승리를 얻은 대선이 

어제 끝나고 오늘로 새 대통령이 나타나게 되었네요

 

 

윤 대통령 당선인은 플랫폼 기업 규제에 대해 불공정 행위 규제 및 소비자 권익 보호 강화를

약속하는 동시에 '필요시 최소 규제'를 원칙으로 하겠다고 공약한 바 있죠

그로인해 네이버와 카카오가 오늘 급등을 했습니다.ㅋㅋ

 

저는..관련주라서 산건 아니지만

이미 예전에 사놓은게 있어서 ..오늘 아무생각이 없다가 

왜오르지?라고 순간 생각을 했었네요 ㅡㅡ;;;ㅋ

 

출처-다음

언제 10만원가나 ~하고 기다렸는데 오늘 찍고 안내려왔네요 

증권가에서는 윤대통령관련주라고 일제히 목표주가를 급히 상향하는 곳도 생겨나고 ..

카카오 일봉-다음출처

거래량도 생각보다 많고 표시해 놓은 갭까지 빠른 시간에 

올라 갈 수 있을런지 ..쉬었다가 다시 오를런지 두고봐야 되겠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 올 수 도 있을꺼같아요 

안내려오면 저야 좋구요 ㅋㅋ

 

출처-네이버

 

출처-다음

선물·옵션 만기일인 오늘 기관이 7천653억원을 순매수해 지수가 상승했고

지난 사흘간 연속 매도 우위를 유지한 기관이 며칠만에 매수세가 강했습니다.

대선당선이 겹쳐서 만기일의 여파는 거의 없어 보여요

 

다음 주...가 이제 두근두근하군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