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HOTO]도넛,던킨 미니도넛,바바리안 미니도넛

PHOTO

by 라기락 2022. 3. 12. 18:23

본문

728x90
반응형

택배 파업 끝났다고 해도 아직 정상화가 안되었는지 예전같이 오지 않는 기분이에요ㅋ
친구가 3월4일날 주문해준 상품이 아직도 배송되고 있지 않은 거 보면.. ㅋㅋ

그래서 그런지 쿠X의 힘을 요새 더 많이 빌리고
있습니다ㅋㅋ
그러다가 알게 된 미니 도넛입니다ㅋㅋ

던킨 미니도넛

미니도넛은 먼치킨? 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
요렇게 작은 녀석이 있네요 귀욤 하게ㅋ
전 입이 작아서 참 좋네요 이런 상품ㅋㅋ

던킨 미니도넛

바바리안 크림을 시켜 보았어요
10개 들었고요
유통기간은 7월까지 내요
냉동이랑 좀 맛이 없으려나~~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요ㅋ

던킨 미니도넛

먹고 싶을 때마다 1.2시간 정도 냉동실에서
꺼내서 상온에 두면 그대로 먹을 수 있어요ㅋㅋ
앞으로 종종 새벽 배송 해먹을 듯하네요ㅋㅋ

초코랑 딸기도 있으니 골라 먹어야죠ㅋ

주말 잘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