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HOTO]63뷔페파빌리온,내돈내산,63빌딩,63뷔페

PHOTO

by 라기락 2022. 4. 14. 22:08

본문

728x90
반응형

지난 여의도 방문 때

63 파빌리온을 갔었는데

포스팅을 이제서 하네요

이런.. 거북이 같은.. 사람..

 


63 빌딩 안에서 뭘 먹겠다는 생각은

해본 적이 없는데

마침 현대 M포인트몰에서 

50% 할인이 돼서 후딱 

결제해서 가자 가자 했어요ㅋ

 

63파빌리온

 

가기 전부터..

뭐를 먹자 뭐를 먹자

많이 먹자 비싼 걸로 먹자

막이래서..

전경사진도 없고..

요리하시는 모습도 없고 

사진을 이따위로 ㅜㅜ 죄송..

 

양고기와 고기류

 

북경오리도 있고, 양고기도 있고

새우 전도 있고 불고기, LA갈비, 등심

ㅋㅋ고기 많은데 뭐하느라 사진은 

이거밖에 없죠?

뱃속을 찍어야 되나 ㅡㅡ;;;; 

 

전복이랑 회

회가 깔끔했어요 ㅋㅋ

전복은 개인적으로 

막 좋아하지 않는데

평소에 못 먹어서 

가지고 왔어요 ㅋㅋ

 

 

버섯앙구르트스프

얼마 전에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 님이 요리해서 

우와~저거 뭐지 했는데

여기 있었어요~

막 부숴서 맛나게 흡입!!ㅋㅋ

달..팽..이..

 

처음 보는 건 먹어야죠 ㅡㅡ

데려와서 입으로 넣었는데. 뭔가.

2번은 안 먹었어요 ㅋㅋ

제스타 일은 아닌 걸로 

(입이 저질이여...)

신기한건 들고옴 ㅡㅡ

두릅.. 두릅 두릅 두릅도~

왼쪽 사진은 두릅이에요 ㅋㅋ건강식

엇! 오른쪽도 건강식이네요 

상추예요 ㅋㅋㅋㅋ 상추가 

있어서 데려왔어요 ㅋ

우걱우걱 씹어먹고 

 

뷔페에서 저기 상추에 

육회 싸 먹었어요 ㅡㅡ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불도장

 

이것도 처음 봤어요 ㅋㅋ

불도장이에요 

중국음식이라고 책에 있는데..

본적은 처음이네요 

맛은... 모르겠어요 

아하 하하하하 

(나는야~~ 영 싸구려 입 같으니...)

초밥

 

초밥은 어딜 가나 좋죠 ㅋㅋ

역시 ㅋㅋ 사람은 먹던 거 먹어야..ㅋ

 


디저트

 

디저트 먹으러 갔나 봐요 

사진도 거의 디저트에요 ㅋㅋ

63 파빌리온은 디저트가 

너무 이뻐요~~

종류도 엄청 많아요~~

디저트

초콜릿이 많아요~

근데 맛있어요 ㅋㅋ

향신료 들어간 디저트도 있으니 

잘 보시고 호불호 게임하세요 ㅋ

 

샤프란알갱이

이건.. 너무~~~ 신기해서 가지고 왔어요 ㅋㅋ

근데 알갱이 하나 먹어보고..

이건 마치~

세탁을 막 마치고 내 입에서 

헹굼을 하고 있는 듯한 느낌 

ㅋㅋㅋㅋ

ㅋㅋ

ㅋㅋ

섬유유연제 맛이 ㅋㅋㅋ

깜놀~~

 


냉면과 커피

빼먹을 뻔했는데

마감 30분 전에 냉면을 주문하면 

이곳은 물냉과 비냉 중에 골라 먹을 수 있어요

ㅋㅋ특이하죠?ㅋㅋㅋ

 

커피도 테이크 아웃으로 

또 가져갈 수 있으니 

잊지 말고 꼭!~!!! 챙겨가서 드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