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SSUE]썬크림,아토보스썬크림,무기자차썬크림,자외선 썬크림

ISSUE

by 라기락 2022. 4. 21. 19:54

본문

728x90
반응형


자외선 쨍쨍

이제 점점 더워~~소리가
나올 때가 되어 갑니다.

이럴 때 생각나는게
썬크림이죠~~~
원래 집에서도 발라야
된다고들 하는데....

잘안되네요ㅡㅡㅋ
10대때부터 발라야되는데. .
그런거 알지 못하는 사람이라
덕분에 지금 색소침착과 기미가
덕지 덕지하군요..😭



썬크림이 날짜가 지나서 하나구입
하게되었네요 (진정 내돈 내산😑)

아토보스 썬크림

무기자차 선크림이라고해서
무기자차가  뭐드레지ㅡㅡ?ㅋ했어요
그래서 찾아 봤죠

무기자차

무기적 자외선 차단제로 무기화합물
성분이 막을 형성시켜주고 자외선을
반사하여 피부를 보호한다.

* 성분: 티타늄디옥사이드, 징크옥사이드

<무기자차의 장단점>
∙ 장점: 비교적 차단 범위가 넓고 자극이 적음, 눈시림 현상 없음.
∙ 단점: 백탁현상이 있고 발림성이 떨어짐.


출처: 애누리 가격비교

찾아보니 어린아이 엄마들 사이에서는
유명한가봐요 (아직 애는 없어서ㅋㅋ)

SPF29 에 PA++정도면  무난하겠다싶고
순하다고 해서   사봤어요ㅋ3일 걸려
택배받고 발라 봤는데 전 백탁은 잘 모르겠고
발림도 나름 괜찮았어요~

투껑이 밀봉되있어요ㅋ

뚜껑에 이렇게 밀봉이 되어있어요
자극적이지않구 눈시림도 없구
저는 만족합니다ㅋㅋ

다른 블로그에 사진엄청
조명주고 잘찍으시는데ㅋ
전... ㅡㅡ막...내돈내산이니까 흥🤪흥
ㅡㅡㅋㅋㅋㅋ
그냥 리뷰만 ~~



아무튼 그러합니다ㅋ
자외선 피해 다닙시다~~
비타민 D는  흡수는 손바닥으로 하세요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