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RAWING]어버이날,어버이날 선물,어버이날 유래

DRAWING

by 라기락 2022. 5. 4. 21:39

본문

728x90
반응형

내일은 100주년 어린이날이고
다가오는 일요일은 어버이날이지요 ㅋ
저는 아직 제 어린이가 없으니
어버이날을 더 생각하게 되네요 ~

어버이날은
미국의 앤 자비스(Ann R. Jarvis)라는 여성이
'어머니들의 우정의 날'을 만든 것에서 시작되었답니다

미국 남북전쟁으로 자식을 잃은 어머니들의
슬픔을 위로하기 위해 만들었고

그것이 오늘날 우리나라는 '어버이날'
기념을 하고 있고
다른 나라들은 매년 5월 둘째 주
일요일을 어머니날로
정해서 기념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버이날 되면
이번에는 무엇을 할~까~늘 고민이죠

매년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현금님 되시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건 변함이 없네요
이것저것 뭐 필요하신 거 사드리는 것도 좋지만
마음에 안 들거나 그런 상황이 오면
서로 난감하지요~
그냥 현금드리고 사시고 싶은 거 사시는 게
부모님들께선 가장 좋다고 합니다.

물론 자식들이 찾아오거나
안부인사를 하는 건 항상 환영이기도 하겠죠~~

그 외에도
건강검진, 여행, 취미용품, 마사지 용품, 등이 있고요

받기 싫은 선물은
현금 없는 꽃다발 ㅋㅋㅋㅋ
책.. 책??ㅋㅋ
케이크가 있다고 합니다. ㅋㅋ

2021년 카네이션

2021년에는 꽃바구니를 직접 만들고
현금과 함께 드렸는데
올해는 생화 대신 그림으로
그려드리려고 합니다.ㅋㅋ
전.. 근데 생화가 좋네요 ㅋ뭔가..ㅋㅋㅋㅋ

붉은 카네이션 꽃말

당신을 영원히 잊지 않을게요!!

카네이션

포스팅 쓰다가.. 뭔가 저장이 안 되고 날려먹어서..ㅡㅡ;;;
내용이 뭔가 의욕이 없어 보이는 건
제 기분 탓이겠죠..ㅠㅜ;;;;ㅋㅋㅋㅋ
아무쪼록 내일부터 연휴 연속으로
쉬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
모두들 무사히 행복한
나날들 되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