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RAWIMG]라벤더,라벤더꽃말,허브,라벤더 효능

DRAWING

by 라기락 2022. 5. 12. 15:08

본문

728x90
반응형

라벤더 : 회복 촉진, 항우울, 원기 촉진

라벤더 꽃말 : 나에게 대답하세요 /
기대 / 불신/ 침묵

고성 라벤더 축제


몇 년 전에 라벤더 축제에 가서 찍은 사진인데
저렇게 찍는 게 유행이라서 아이스크림들도
친구들끼리 죄다 저러고 있었던 게 기억나네요 ㅋㅋ


꽃말에 '나에게 대답하세요'ㅋㅋㅋ
인터넷에서는 대답 없는 연인에게
이 꽃을 투척하라는데 ㅋㅋ
뭐 대답도 없는 연인에게 꽃을... 꿀밤이 답이죠..ㅡㅡ;;;;ㅋ

라벤더를 그려보았어요 ㅋ

라벤더는 긴장을 풀어주고
피로를 해소하는 기능이 있어서
목욕물에 라벤더향을 뿌리고
반신욕을 하면 잠이 잘 온다고 하네요~
(욕조가 없어서 참...ㅡㅡ;;ㅋㅋ)


라벤더의 전설을 들어보셨나요?ㅋ
저도 포스팅하면서 찾아본 건데
흥미로워서 적어봐요

옛날에 어느 왕궁에 공주님이 있었어요~
그 공주님은 어느 날 이웃나라
왕자님을 보고 반해서

그 왕자님 한번 보려고 늘 들판에
나가서 기다렸지요

공주는 왕자가 나타나면 사랑한다고
고백을 하려고요~

그런데 어느 날 왕자가 나타나고
공주는 고백을 했지요~

근데 왕자는 무심하게도 미소만
짓고 이마에 입맞춤을 한 뒤

사라져 버렸어요 ㅜㅜ

한동안 왕자가 나타나지 않자
공주는 내내 초조해하면서

왕자를 기다렸고, 왕자가 전쟁터에서
전사했다는 소식을

접한 뒤 그 들판에서 왕자를
그리워하다가 죽고... 그 자리에

라벤더가 피어났다고 합니다.

뭔가 엄청 슬픈 사연이죠..
알고 보니 왕자도 공주를 좋아했는데
왕자가 언어장애가 있어서
말을 못 하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지 못한 채로 둘 다
생을 마감하였어요
그래서 라벤더의 꽃말에
'대답해 주세요'
가 있나 봐요 ㅜㅜ


사랑은 항상 표현을 많이 하고
때를 놓치지 맙시다
놓치면 후회합니다. ㅠㅜ
있을 때 잘합시다 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