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HOTO]민들레,민들레씨,민들레홀씨,민들레그림,민들레열매

DRAWING

by 라기락 2022. 4. 27. 20:42

본문

728x90
반응형

 

민들레

지금 한창 바람에
둥실둥실 떠 댕기는 녀석들이죠ㅋ
집에도 들어오고
눈에도 들어가고
마스크쓰니 입엔 안들어가내요


 

민들레


꽃은 4-5월에 피고
국화과의 쌍떡잎식물입니다
잎은 뿌리에서 사방으로 퍼져 나와요
잎은 나물로도 먹지요
전 먹어보진 않았는데 엄청 쓰데요😝

우리가 알고있는 민들레 홀씨는
잘못된 표현이래요~~
홀씨는 이끼류나 곰팡이처럼 포자 번식을
하는것을 말하는데 민들레는 아래 열매 같은것이
달려서 번식한다고..열매라고 ㅡㅡ;;;한데요ㅋ

살아가면서 예전에 알던 것과 달라지는 것이
점점 많아 지네요 ㅜㅜ 흑...

몰라..못외워도 할 수 없죠ㅋㅋ

머털이 민들레

이 만화 아시는분 있을까요ㅋㅋ
(나이 나옵니다ㅋㅋ)
재미있게 본 만화인데 머털이가
민들레열매를 불러서
저렇게타고 다녀요ㅋㅋ
묘선이는 첨에 못타서 떨어져 죽. 을. 뻔..ㅡㅡㅋ

민들레하니 갑자기 생각이 나네요ㅋ

민들레열매

공원에 많이 피어있어서
한컷 찍었어요ㅋ

민들레의 꽃말


☺️내 사랑을 그대에게 드려요😍
..
..
라고 합니다ㅋㅋ

민들레그림

뭔가 분위기 있게 잘들 찍으시던데.
카메라 필터를 다운 받아야 될까요

에잇.. ㅡㅡㅋㅋㅋ


민들레그림

오늘은 폴레폴레 떠 댕기는
민들레를 그리며 하루 마무리 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