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SSUE]유미의세포들2!!시즌2,올림픽공원,유미의세포 전시,이성세포

ISSUE

by 라기락 2022. 5. 30. 21:23

본문

728x90
반응형

 

유미의 세포

 

유미의 세포를 알게 된 건

몇 년 전.. 웹툰..입니다.

앞에 몇 편 보다가 중단하였지요

 

그러다가 ..티비에서 다시 유미의 세포가

방영을 해서 보기 시작했는데

세포들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ㅋㅋ

 

요가하면서 수양하는 세포

나는 관대하다~~~~~~~

아아~~~~~

이성세포

올림픽 공원역에서 

내려서 4번 출구로 나오면

대왕 큰 머리가 보입니다. ㅋㅋ

 

태양이 뜨거웠는데도 

사람들이 줄을 서서 

대왕 이성이랑 사진 찍으려고

대기 중에 있더라고요 ㅋㅋ

 

줄 서기가 좀 너무 더워서 

저는 인스타에 사진을

찍어 올리면 

부쳐 부쳐 씰을 준다기에

그거 먼저 받았어요~~

 

1인당 2장씩 받을 수 있답니다

올림픽 공원

멀리서 찍어도 대형 이성이는

찍을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었어요

ㅋㅋㅋ 줄 안 서고 전 멀리서 

찍었어요 ~~

 

유미의 세포들 

재미있게 보신 분들은 

마실 나가는 길에 잠깐 들려도 

재미있으실 거예요 ㅋㅋ

 

6월 6일까지 전시를 한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