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SSUE]케이펫페어일산,일산 박람회,펫산업박람회,박람회일정

ISSUE

by 라기락 2022. 5. 21. 20:48

본문

728x90
반응형

어제는 너무 오랜만에

일산으로 아침부터 출동을

했습니다. ㅋㅋㅋㅋ

 

이유는 친구 반려멍의

펫페어 나들이 !!!ㅋㅋ

(저는 강아지가없어요)

 

일산 펫페어

일단...

일정은 내일까지 합니다

인스타에 팔로우를

하고 무료쿠폰으로 받아서

5000원 굳었습니다 ㅋ

 

펫페어 박람회

사진이 ...가로로 정렬이

지금 안네요

제컴퓨터의 문제인가봅니다.

ㅋㅋ

펫집이에요 ㅋㅋ

전문적인 용어는 제가

잘몰라서 ...일단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펫 밥그릇입니다.ㅋ

오리 찍기에 더

진심이었군요 제가 ㅋㅋㅋ

룰렛돌리기

인스타 팔로우랑 네이버찜을 하면

무료로 모든 것을 하고

샘플도 엄청나게 받아요 ~~

너무 멋쟁이 대형견

너무 멋져서 한컷 양해 구하고 찍었어요 ㅋㅋ

동결건조 간식

컴퓨터가 너무 버벅대서

쓰기가 너무 힘들어요 ㅠㅠ

글씨가 많이 없더라도

너그러이 이해부탁드려요

난감

어우 장난감이 난감으로 써지고

엔터치면 한오백년후에 넘어가네요 

 

 

무료로 받은 샘플입니다.

오늘 글은 여기까지 써야되겠어요

버벅대서 못쓰겠어요 죄송합니다 ㅜ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