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SSUE]모바일 애드센스 안보임현상,애드센스광고가 안보여요,모바일에서 애드센스광고 보이게하는 법

ISSUE

by 라기락 2022. 5. 15. 11:12

본문

728x90
반응형

애드센스 광고를 승인받기 전에도 

제가 이웃님 블로그에 방문했을 때

종종 광고가 안 뜨다가 새로고침을

하고 나서는 광고가 뜨는 경우가 

많았어요~~

 

저는 그래서 처음에

광고를 아직 못 받으셨나 보다~

라고만 생각했었어요 

 

근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애드 핏은 바로바로 보이는데 

애드센스는 안 보이고 구글 글자만

보이는 경우가 많았죠.. 

 

저도 광고받고 나서 별생각 없이

그냥 있는데 이웃님들께서 

광고가 안 보인다는 의견을 

많이 주셔서 왜 모바일에서

광고가 안 뜰까..라고만 그냥 

생각하고 있다가(이놈의 게으름..ㅋ)

 

짝꿍이 한번 찾아보라고 해서 

찾아보다가 문제를 해결해게 되었네요~

광고사이즈변경

알고 계시는 분들도 물론

많이 있으시겠지만 ㅋㅋ

그래도 저처럼 아직 모르는

분들을 위해 너무 간단해서 

올려드려요~~~

 

설정 들어가서 광고 설정에서

저기 보면 수정을 누르면

 

이렇게 모바일을 반응형이 아니고

사이즈를 선택해 주시기만 하면

모바일에서 새로 고침 안 해도 

바로바로 광고가 떠요~~ㅋㅋㅋ

 

사이즈는 3가지 선택할 수 있어요

320X100으로 해놓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

저도 320X100 하고

320X250 이렇게 해놓았어요 ㅋ

 

별거는 아니지만 그래도 광고 안 떠서 

걱정하시는 분들 해결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