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HOTO]성남카페,태평동카페,수진역카페,카페돌체,DOLCE카페

PHOTO

by 라기락 2022. 6. 3. 19:08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지인을 만나러
태평동에 있는 카페에
가~~ 보았어요 ㅋㅋ

뭔가 급하게 들어가서.. 대문 사진이 없네요 ㅜㅜ

성남 태평동 톨체 카페

돌체카페

성남 시립의료원 옆에
있는 지하에 마련된 카페에요

들어가자마자 바로 메뉴 선택하고
지하로 내려가서 마셔야 되는 구조!

성남에는 언덕이 많아서 그런지
이렇게 지하에 있는 카페들이
많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지하가 굉장히
넓어요 ㅋ 그리고 조용하고요

메뉴

가격이 저렴하죠?ㅋㅋ

메뉴가 저거 말고도 훨씬
많은데... 사진은.. 어디 있니 ㅠㅜ

암튼 ㅋ 비싸도 거의 4500원을 넘지
않았던 것 같아요
맛은 쏘쏘 ㅋㅋ
메가땡이랑 비슷하다랄까 ㅋ

못난이 인형들


들어가자마자 이곳은
인테리어가 독특해요
정확히 콘셉트가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ㅋ
아무튼 ㅋㅋ이것저것 뭐가 굉장히
많아요 ㅋㅋ석상도 많고 나무도 많고

내부사진


내부가 굉장히 넓어요
조형물들도 많고
카페 사장님이 이런 걸 좋아하시나 봐요ㅋ

내부사진
내부사진


똑같은 테이블이 없어요 ㅋ
그래서 이곳저곳 보는 즐거움은
있답니다 ㅋㅋ 밖이 안 보이는
대신에 안으로 신경을 썼나 봐요

같이 간 지인들은 사진을
안 찍어서.. 저 혼자 막 찍긴 했는데
먹는 거 찍는 것도 싫어해서
못 찍었어요 ㅜㅜ....... 흑


어찌어찌 ~또 일주일이 지나가네요 ㅋㅋ
모두들 불금 잘 보내시고요~~
주말 연휴 행복하고
즐겁게 ~~ 지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