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HOTO]레고,곰돌이 푸 블록(21326),푸우~~

PHOTO

by 라기락 2022. 6. 9. 22:05

본문

728x90
반응형

예전에 만들었던
(2021년3월)
곰돌이 푸 레고 입니다ㅋㅋ
그 당시 가격
149,900원에 구입했는데
지금 가격이 12만원대네요
(에라이ㅡㅡㅋ)

그래도 잼나게 했으면 그만이죠머ㅋ





이번 포스팅은

'철없는 40대의 특별하지않은 일상다반사'
님께서
요청하셔서 올려드려요~~~^^

구성ㅋ

사진이 몇장없어서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비교해보셔요ㅋㅋㅋ^^

푸네 집ㅋ내부
푸네집

푸네집에 있는 꿀단지ㅋㅋ
쇼파도 있구 집에 벌 액자도있어요
만들면서 사진을 찍는데
요거는 많이 없어요 ㅜㅜ 죄송 ...

완성작

티거~~피그렛,이오르~토끼...
토끼이름이 머죠
ㅡㅡ;;;;토끼는 토끼ㅋㅋㅋㅋ

푸의 친구들이 한자리에 모였어요~
일상다반사님 손가락이 아프시다했는데
맞아요~ 저도 중국꺼 다른거 조립 할때는 작기도하고 모서리부분이 날카로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푸 레고

장단점이 있는거같아요ㅋ
가성비는 중국 제품이 좋고
색감은..
중국 제품이 약간 흐리긴 한거같아요
ㅋㅋㅋ
아무렴 어때요~~조립함서 재미있음
그만이죵~~ ㅋㅋㅋ



아무쪼록 편안 저녁 되시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