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RAWING]해바라기,해바라기그림,해바라기꽃말,해바라기의미

DRAWING

by 라기락 2022. 6. 14. 19:56

본문

728x90
반응형

해바라기 : 쌍떡잎식물 초롱꽃목 국화과의 한해살이풀

해바라기 꽃말 : 숭배, 애모, 첫눈에 반함,

고백합니다, 당신을 영원히 사랑합니다,등등등 

 

오늘은 해바라기를  그려 보았습니다.

친구 생일 이기도 하고 

선물해줄  만한게 뭐가 있을까 하다가

인터넷에서 기분좋은 그림이 

있길래 모작해서 그려주었어요 ㅋ

해바라기 그림

해바라기는 영어로 'sunflower'라고 하지요 

일명 태양꽃!!

해바라기의 꽃말을 보면 숭배.

라는 'Adoration'이 있는데요

이건 당신을 바라본다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해바라기

해를 바라보고 있어서 해바라기~

인 줄만 알았는데.. 실제로는 

자랄 때 빼고는 해를 보고 움직이는 건 

아니라고 해요 ㅋㅋ

(근데 식물을 키워보니 거의

해가 있는 쪽으로 고개가 

움직이면서 크긴 하더라고요 )


 

 

해바라기 꽃말 

 

해바라기는 꽃말이 저는 

처음에 하나인 줄 알았는데 

여러 개가 있고 그것도 송이송이마다 

다른 의미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1송이 - 첫눈에 반했어요~

7송이 - 당신을 몰래 사랑합니다.

11송이 - 당신을 사랑합니다.

99송이 - 영원히 사랑합니다.

108송이 - 우리 결혼해요

 

...라고 합니다. ㅋㅋ

 

뭔가.. 홀수로 꽃이 있는 게 

이뻐서 다 홀수만 있다가 

108개에서 결혼을 하네요 ㅋㅋ

(뭔가 108배.. 108 요괴 생각나는데..ㅡㅡ음..)

 

아무튼 ㅋㅋ 

개인적으로 해바라기는 

선물 받는 건 1송이가 제일 이쁘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해바라기 그림

그림은 뭔가 해바라기가 

주인공 같지는 않지만 ㅋㅋ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을 

받아서.. 홀수도 아닌 짝수로..

뭔가.. 이상한 건가 싶지만..

 

친구네 가족이 4명이니 그냥 

너희 가족이야 라고   

말도 안 되는 이유를 붙이면서 

건네주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바라기 그림이 부자 되는 그림 이래서 

4배만큼 부자 되라고 ㅋㅋㅋㅋ

(이런 ㅡㅡ;;;)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