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RAWING]보라장미,보라,보라장미 꽃말,

DRAWING

by 라기락 2022. 6. 9. 19:13

본문

728x90
반응형

장미 : 쌍떡잎 식물강의 장미목과 식물

보라장미 꽃말 : 영원한 사랑,불완전한 사랑

보라 장미

장미는 빛을 좋아하는 식물이래요
해가 쨍쨍한 곳에서
잘 피고 잘자라고 24~27도 정도가
적정 온도라고 합니다.
30도가 넘어가면 꽃잎수가 줄어든데요

수분이 부족해서 그런가..
온도가 높으면 꽃잎이 적게
핀다는걸 처음 알았네요~


보라장미

이쁜 보라 장미를 그려보고 싶었는데
뭔가..지저분하고 ..무섭고 ..뭔가.ㅡㅡ
이상하게 되었어요 ..

사람도 그렇고
그림도 그렇고
욕심이 과하면
망하는거죠 ㅡㅡㅋㅋㅋㅋ

보라장미 수채화

뭐가 문제인지 ..고민좀하는 시간을
가져야되겠어요 ~~~~ㅠㅜ
많이 그려봐야되겠어요 ㅋㅋ

꽃말 처럼 뭔가 불완전하군요 ㅡㅡ;;이런..ㅋ

그럼 좋은 저녁 보네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