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RAWING]야생화 바이덴스,페룰리폴리아,꽃말,

DRAWING

by 라기락 2022. 5. 25. 19:05

본문

728x90
반응형

바이덴스: 쌍떡잎, 국화목, 국화과 다년생

바이덴스 꽃말 : 황금의 여신 ,인내와 정성으로 다시 한번 사랑

 

 

 

바이덴스

집으로 돌아오는 길..

인테리어 하는 가게에 항상

 

꽃이 있습니다. 

오늘은 찍어 보았어요 ㅋㅋ

찍으면서 ..꽃찾기를 해도 

이름이 안나오고 ㅋㅋ

자꾸.. 막.. 미니 메리 골드라고하고..ㅜㅜ

ㅋㅋ그래서 남편 찬스로 SOS했더니

이름을 알려주었어요 ㅋㅋ

 

꽃말이 황금의 여신..ㅋ너무 멋지내요 

근데 두번째 꽃말을..ㅋㅋ 

인내와 정성으로 다시한번 사랑한다..ㅋㅋ

이건뭐 ..이혼의 위기를 딛고 다시 한번 

잘살아보자 이런걸까요 ㅋ이런이런 ㅋ

그래요 다시 한번 잘 살아봅시다 

우리모두 ㅋㅋㅋ

 

바이넨스 펜화

오늘은 펜으로 그렸어요 ㅋㅋ

펜하나만 있으면 되서 

나름 너무 편...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비가 오내요 ..

퇴근하시는 분들 

퇴근길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