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RAWING]루드베키아,에키네시아,천인국,에키네시아꽃말,루드베키아전설

DRAWING

by 라기락 2022. 5. 19. 10:56

본문

728x90
반응형

에키네시아 : 쌍떡잎식물 초롱꽃목 국화과의 꽃

에키네시아 꽃말 : 영원한 행복

 

꽃을 한참 그리다가 보면

이 꽃이 이 꽃이었나 

헷갈릴 때가 있어요 ㅋ

비슷비슷하게 생긴 꽃이 

참 많이 있다 ~싶어요

 

오늘 꽃도 그렇더라고요

다른 꽃은 아니지만

이름이 달라서 한참 보았네요 ㅋ

 

에키네시아

 

'천인국'이라고 불리는 루드베키아!!

우리가 알고 있는 노랑이는

원추 천인국-루드베키아입니다.

그리고 자주색을 띠는 것은 

자주 천인국-에키네시아이고요

ㅋㅋ

저는 그냥 루드베키아인 줄 알았는데

알아보니 또 이름이 틀리네요 ㅋㅋ

블로그에 쓰면서도 이름을 자꾸 틀리게 

씁니다.(ㅋㅋㅋ이놈의 머리...)

루드베키아

 

에키네시아(루드베키아)의 전설

 

미국 서부에 인디언들이 살고 있을 무렵

아주 잘~~ 생긴 백인 장교가 이~~쁘게 생긴

인디언 아가씨와 사랑에 빠진다는 내용입니다.

 

장교는 착한 마음씨를 가지고 있어서

인디언들을 점령할 생각보다는

이주해서 무사히 살아갈 것을 제안합니다.

 

그러나 부족장은 완강히 거부하지요

(그냥 좀.. 가지.. 꼰대인가 ㅡㅡ)

아무튼 그렇게 몇 번을 오가는 도중

부족장의 딸과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양쪽으로 오가며 장교는 인디언들과

살 방법을 모색하며 힘을 쓰지요

그러던 와중에 인디언들과 절대로

같이 살아갈 수 없다는 반대파의

부하들에게 장교는 죽임을 당하고 ㅠㅜ

 

아리따운 아가씨는 그 장교를 

기다리다가.. 밥도 안 먹고 

죽었다고 합니다. 흑흑..

(또 죽어. 또..ㅡㅡ;;;) 

 

꽃말이 왜 영원한 행복인 거죠 ㅡㅡ?

이런.. 뭐..

에키네시아

아무튼 오늘도 그려봅니다. ㅋ

에키네시아...ㅋ

나비도 한 마리 그려 줍니다. ㅋ

 

우리는 오늘 행복하자고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