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재역 디오디아2.0 뷔페

PHOTO

by 라기락 2023. 10. 18. 23:28

본문

728x90
반응형

지인들과 함께 식사 자리가 있었네요
조용하고 느긋하게 갈 곳이 없나 찾아보다가
디오디아를 알게 돼서 가보았습니다ㅋㅋ


뷔페라서 정신없을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생각보다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디오디아 입구
디오디아

깔끔한 편이에요~
맛도 가격대비 가성비는
나쁘지 않게 식사하고 왔어요

디오디아 한식
스테이크

바로 고기 구워주셔서
따뜻하게 잘 먹었네요ㅋㅋ

디오디아

가지튀김입니다ㅋㅋ
요고 맛있어요ㅋ

디저트
디오디아

전체적으로 싱싱하고
맛있어요~~~
런치로 가서 디너에는 다른 메뉴가
나오겠지만 가볍게 이야기하면서
고기도 먹고 조용하게 먹고 왔습니다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