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화꽃 / 벚꽃 봄이 왔어요 ~오랜만에 봄사진 올려요~

PHOTO

by 라기락 2024. 3. 27. 17:17

본문

728x90
반응형

벌써 추운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고 있어요 ~~

모두들 건강하신가요?

 

오늘은 봄을 알리는 애들을 

나름 이쁘게 찍어서 올려보아요 ㅋㅋ

 

기분 좋은 날 되세요~~^^

 

매화나무

매화입니다. ㅋㅋ너무 이쁘지요~

목련

백목련이에요

목련은 언제 봐도

기품이 느껴져요 

꿀벌이 열일하네요
꿀벌

영차영차 일하러 갑니다. ㅋㅋㅋ

봄꽃

오늘은 공원에 피어있는 

봄꽃들을 찍어보았어요~

이제 다음 주 부터 또 축제들이 

많겠네요 ~~모두들 즐거운 날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