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인카페] 오산나들이~~~셀터커피 둘러보기~

PHOTO

by 라기락 2023. 9. 6. 15:52

본문

728x90
반응형

요새 날씨가 낮에 너무 덥죠 

밤에는 그래도 살만한 거 같은데 ㅋㅋㅋ

 

친구 만나러 오산에 갔다가 

요새 핫한 무인카페에 가보았어요~~

 

 

 주소 - 오산시 청학로173번길24

 

셀터커피

낮이라 그런지 길가가 조용하고 

한산했어요~ 어디 갈까 하다가 

간판도 깨끗하고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아서 

들어가 보았어요 ㅋㅋㅋ

이름이 셀터커피(shelter)입니다 

 

"shelter"

1(인간 생활의 세 가지 기본 요소 중) 주거지

2(비바람·위험·공격으로부터의) 피신[대피]

3(비·바람·위험 등을[으로부터]) 막아 주다[피할/쉴 곳을 제공하다], 보호하다

4(어느 장소에서 비바람·위험 등을) 피하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네요 ㅋㅋ

셀터커피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시원하고 

뭔가 환해서 기분 좋더라고요~~ 과자도 이렇게 있어요 ㅋㅋ

셀터커피

과자나 간식을 이렇게 사서 옆에 키오스크에서 결제하고 

드시면 돼요 ㅋㅋ 세상 참 좋아졌지요 ㅋㅋㅋ(나이 든 거 티 내는.. 말..ㅋㅋ)

옆에 아이들 음료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ㅋㅋ

셀커커피 간식

셀터커피에는 간식이 여러 종류로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저렇게 냉동 간식도 먹을 수 있어요 

뚱카롱 ~조각케이크 ~아이들이 참 좋아하더라고요 ㅋㅋㅋ

셀터커피

커피를 주문하는 곳이랑 싱크볼 있는 곳도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모던하고 세련되었어요 ㅋㅋ

셀터커피

무인커피숍인데 매장이 넓어서 처음엔 놀랐어요 

처음엔 몰랐는데 사장님이 자주 오셔서 저렇게 

청소하시고 기계 모르는 것도 알려주시고 너무 친철하셨어요

 

더 놀랐던 건 아이들 식탁을 두셨다는 거!!!!

너무 배려가 넘치시는 분들이라고 생각되었네요 ~

아기들 교구도 가져다 놓으셨어요 ~

 

이런 무인카페 엄마들이 너무 좋아할 듯요 ㅋㅋㅋ

셀터커피

한참 이것저것 구경하고 음료 마셨네요 ㅋㅋㅋ

저는 녹차 초코라떼 먹었는데.. 3천 원도 안 되는

이 가격에 이런 맛.. 너무 감사합니다 ㅋㅋㅋ

 

요새 카페에서 공부하는 카공족들 많다고 하는데 

왜 카페에서 공부하는지 알겠어요 ㅋㅋ

조용하고 시원하고 커피도 저렴하고 ㅋㅋ

 

외국인 한분도 계속 열공하고 계시더라고요 

셀터커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도 돋보이는 오산에 설터커피 번창하세요 ~~

사장님이 사진 찍으니까 와서 말도 걸어주시고 ~

알고 보니 여기가 2호점이더라고요~~

1호점도 근처에 있다고 알려주셨어요 ㅋㅋ

 

기회 되면 1호점도 가볼게요~~

 

 

https://naver.me/5AmG30iw

 

셀터커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8 · 블로그리뷰 5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