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슬램덩크 극장판 더퍼스트 오랜만에 극장ㅋㅋ슬램덩크 스티커 득

PHOTO

by 라기락 2023. 2. 12. 16:10

본문

728x90
반응형

며칠전이지만
이제 포스팅하네요

어릴때 보던 만화책
슬램덩크ㅋㅋ
(너무 나이 나오나요..)

슬램덩크 더퍼스트
롯데시네마

사람 엄청많을 줄
알았는데 명성보다는
제가 본 시간에는 한적했어요ㅋ

오랜만에 극장

슬램덩크 스티커

계속해서 굿즈가 바뀌더라구요
이번엔 스티커 였답니다
영화 다보고나서 매표소 다시
가면 확인하고 2장줘요ㅋㅋㅋ

송태섭의 어린시절이 위주지만
경기만큼은 잘 보고왔네요ㅋㅋ

"왼손은 거들 뿐.. "


슬램덩크 스티커

안선생님ㅋㅋㅋ
ㅋㅋㅋ


.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