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현역 맛집 미도인~~ 직접인터넷에 찾아서갔네요ㅋㅋ

PHOTO

by 라기락 2023. 2. 8. 23:20

본문

728x90
반응형

가정식 스테이크
전문점이라는 곳을 가보았어요

엄마모시고 간거라서 무겁지
않은 음식찾다가 집밥같은데
단백질도 풍부하고
후기도 좋아서 ㅋㅋ찾아갔어요ㅋ

럭셔리한 메뉴판
미도인

저기 대기자 이름적고
기다리면 되요 ㅋㅋ
다행히 대기가 별로 없어서
5분정도 있다 들어갔어요ㅋ

미도인

등에 주전자 달려서ㅋㅋ놀랐어요ㅋ
근데 이쁘더라구요 독특한 인테리어

미도인

숟가락도 달려있어요ㅋㅋ
복고가 컨셉인지 자개농?도 있어요
ㅋㅋㅋㅋ

토마토 셀러드

가볍게 셀러드 먼저 시작했어요ㅋ
맛있어요 저안에도 스테이크가들었어요

가정식 스테이크

좀작아 보이긴하죠?
사이즈는 S.M.L고를수있어요
저건 제일 작은 사이즈에요ㅋ

불고기덮밥

요고 맛있어요ㅋㅋ
화산불백 덮밥!

양념도 저는 맛있고ㅋㅋ
(배 많이 고팠나봐요ㅋㅋ)

암튼 요새 서현역
MZ세대들 많이가서  밥먹던데
은근슬쩍 끼어서 먹어 봤네요ㅋㅋㅋ

미도인 서현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0 2층 202호
https://naver.me/xpigOALS

미도인 서현 : 네이버

방문자리뷰 381 · 블로그리뷰 2,498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