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남맛집 모란 서월, 파스타맛집 분위기좋은 맛집~~~

PHOTO

by 라기락 2023. 2. 10. 22:56

본문

728x90
반응형

모란에 있는 서월이란
파스타 집을 방문했어요ㅋ
파스타가 먹고싶어서 검색해서
갔는데 모란에 이런곳도 있나
싶었는데..ㅋㅋ

3층내리는 순간 잘못온줄
알았어요ㅋㅋ간판이없어요
요새 대세라는데. 전늙은이라..
진짜 조심스럽게 문열고 갔어요ㅋ

서월

그래도 들어가니 아늑하고
분위기좋고ㅋㅋ 이쁜종도있고ㅋㅋ

파스타 맛집

너무이쁘죠ㅋㅋ
모던한거 평소에 좋아하긴하는데
이런분위기도 가끔 좋네요ㅋㅋ
(뭐지 지집도 아니면서 이러고 풉ㅋ)

로제파스타

너무 꾸덕지고 맛있던 파스타~~
요새 먹고다녀서 살만 디룩디룩
그래도 자꾸 땡기네요

새우 리조또

치즈향이 강하고 맛도 좋은
다맛있어요. ..
요새 뱃속에 기생충있나
계속먹어요..

스테이크

고기질이 좋더라구요
맛있어ㅜㅜ 고기..ㅜㅜ흑..
옆에 양파 절임도 맛있구요
소금하구..와사비도 맛있고 ㅋ

그러합니다ㅋ

서월

데이트하시는분들
오시면 좋겠어요ㅋㅋㅋ
와인한잔하시면서ㅋㅋ

여기 사실 와인전문이랍니다ㅋ
테이블마다 와인잔이 기본으로
셋팅되어있어요~~~

주말이 다가오네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