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한산성 산에 잠시오르다..짐 내려놓기.딱따구리씨ㅋ

PHOTO

by 라기락 2023. 3. 10. 00:26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산에 잠시 갔어요
원래 등산을 자주하는 편은 아닌데
가끔 한번씩가면 무언가..맑아지는?
느낌이랄까요ㅋㅋㅋ

계단이 많습니다
나무이끼

조용히 묵묵하게 자라고있는
나무와 그와함께 지내는 이끼..

이끼

이끼도 광합성하네요ㅋㅋ

딱따구리

등산 중턱에 가만히 앉아있는데
딱딱딱딱 나무 소리가 나서
찾아보니 딱따구리가 나무에서 열심히
열일하고 있더라고요ㅋㅋ

까치

내려오는길에 까치도  찍어봅니다

계단

등산할때 계단은..
가끔은 정말 고마운데
가끔은 정말 화딱지나는..ㅋㅋ

짧은 등산을 마치고
내려왔는데 벌써 매화가
피었더라고요

바빠도 꽃피고 계절이 오가는건
알고 살아야요 우리~~~^^

매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