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크리스마스, 트리 잠실구경 시그니엘 타워, 롯데타워

PHOTO

by 라기락 2022. 12. 11. 23:15

본문

728x90
반응형

잠실에 큰 크리스마스트리가
만들어졌다고 하여 구경 한번
다녀와 보았습니다ㅋㅋ
오늘은 다행히 엄청 춥지도 않고
잠시 마실 겸 나갔다 오기는
괜찮더라고요~~~~

잠실

회전목마는 소식을 못 들었는데
나가보니 회전목마도 이쁘게
돌아가고 있었어요~~~
롯데에서 3만 원 영수증 있으면
탈 수 있나 봐요 저희는 타지 않아서
자세히 알아보지 못했네요ㅜㅜ

잠실 시그니엘

잠실 롯데타워 옆에 큰 트리가
있어요ㅋㅋ큰데 타워가 워낙
높고 커서.. 작아 보이네요ㅡㅡㅋ

잠실

반짝반짝 너무 이쁘더라고요

ㅋㅋ
ㅋㅋㅋ

잠실 똔뚜

지금 롯데 백화점에서
똔뚜를 찾아라 이벤트도
한다고 하니 도전해보세요ㅋㅋ

반짝반짝

트리는 뭔가 물 멍 불멍처럼
트리 멍~~ 할 수 있는 거 같아요
ㅋㅋㅋㅋ트멍~~~ ㅋㅋㅋ



가오나시
가오나시

ㅋㅋ간 김에... 도토리 숲가서
가오나시 한번 찍어주고ㅋㅋ
오늘 하루도 이렇게 마무리되어
갑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