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카페 라꾸에스타 경기도 광주 브런치. 브레드빵집

PHOTO

by 라기락 2022. 10. 31. 19:34

본문

728x90
반응형

점점 더 가을이 무르익어 가네요
다음 주 정도 되면 단풍이
엄~~ 청 이쁠 듯해요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경충대로 278 라꾸에스타

라꾸에스타

경기도 광주 끝자락에
라꾸에스타 라는 카페가
있네요ㅋ저희도  밥 먹고
그냥 가기 아쉬워서
근처에 찾다가 인터넷 보고
가보았어요ㅋㅋ

라꾸에스타

야외에 앉을 곳도
많고 농구골대도 있더라고요
저희는 약간 쌀쌀해서 안으로
들어갔어요~~ ㅋㅋ

뭔가 건물은 3층까지 있고
커요ㅋㅋㅋ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라꾸에스타

생각보다 빵 종류는 많지 않아요
맛도.. 엄청 특출난 맛은 없었지만
메주빵이 있었는데 그게 시그니처인지
다 나가고 없었어요. ㅜㅜ 아쉽아쉽

1층내부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더욱 넓게 느껴졌어요

2층계단 직찍

2층으로 올라가다가 뒤돌아
보니 이뻐서 한 장 찍었네요ㅋㅋ

2층내부

2층에도 사람은 많이 없었어요ㅋ
앉아있다가 해가 지니..
나른하고 게을러지더라고요ㅋㅋ
집 가서 밥해야지 하면서 열심히
집으로 돌아왔네요ㅋㅋㅋ

라꾸에스타

자몽티ㅋㅋ
노을 받은 자몽티
넌 참 고요하구나ㅋ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