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탑 드론쇼 성남시, 시민의 날 맞이 ‘드론 라이트 쇼’ 6일 개최 방문

PHOTO

by 라기락 2022. 10. 7. 20:37

본문

728x90
반응형

어제저녁에 야탑에서 드론 쇼
한다고 하길래 다녀왔어요 ㅋ
가깝기도 하고 처음보는거라
신기해하면서 보왔어요 ㅋㅋ

드론쇼

고래가 들어갔다가
드론이 되어서 나와요
동영상이 안올라가요 ㅜㅜ
채널을 만들어야
올릴수 있데요..
전 아직 채널이 없어요 ㅜㅜ

희망도시 성남

희망도시. 성남... 음..
잘.. 모르겠지만..
암튼 그렇데요 ㅋㅋㅋㅋㅋㅋ

드론쇼

드론 모양 드론 쇼 ㅋㅋㅋㅋ

드론쇼

뭔가 재계발 의미인가요 ㅋ
나는 집이 없고 ㅡㅡ;;;;ㅋ
저기 보면 드론 하나가
정신 못 차리고 방황해요 ㅋ
저는 몰랐는데
남편이 찾았어요 ㅋㅋ

드론쇼

49라는 숫자와 케이크 ㅋㅋ
성남시 된 지 49년 되었나 봐요
몰랐네요 ㅋㅋㅋ
웅장하고 멋지긴 했어요 ㅋㅋ
드론이 매력적이더라고요 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