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탑 점심 해초가 맛있는 집 , 야탑해올, 야탑 밥집, 분당 맛집

PHOTO

by 라기락 2022. 10. 6. 12:42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야탑에 있는 해올이라는 

바다 요리집에 가보았어요~

 

 

집에서 내가 하는 밥을 

먹다 보면 가끔 

남이 하는 밥이 맛있어요 

ㅋㅋㅋ 가끔아니고 늘.. 인가요 ㅋ

해올 입구

입구가... 길에서 딱 훤~히 

보이진 않아요 ㅋ

정신 차리고 찾아야 보여요ㅋ

야탑해올

2층이라서 나름? 뷰는.. 뭐.ㅋㅋ

미리 예약해 놓고 가야 돼요 

안 그러면.. 밥시간에 사람

엄청 많아서 대기 시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야탑해올

바다와 샹들리에는.. 잘 모르겠지만

독특해서 찍어보았어요 ㅋㅋㅋ

야탑해올

저희는 4명이 코다리, 고등어, 갈치 

이렇게 시켰어요 ㅋㅋ 해초는 무한리필이고요 

생선이 커서 종류별로 생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해올

갈치는 근데 좀 아쉬웠어요 

느~~므 작아 ㅠㅠ.....

야탑해올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ㅋㅋ

해초 먹으면 왠지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뭔가

몸에게 덜 미안해요 ㅋㅋㅋㅋㅋ

해올 내부

사장님께서 전등 인테리어에

진심을 많이 쓰셨나 봐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모님 모시고 가셔도 좋을 듯 

싶어요 ~~

약간 사람 많은 시간에는 좀 

시끄럽지만요 ㅋㅋㅋ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