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고 미니디즈니레고성(40478) 연휴 레고놀이,엘사ㅋㅋ

PHOTO

by 라기락 2022. 10. 3. 20:59

본문

728x90
반응형

휴일이지만
날씨도 안 좋고
내내 미세먼지는 많고
여기저기 사람도 많을듯해서
집구석에서 레고놀이 당첨ㅋㅋ

레고 미니 디즈니

디즈니 성 엄청 큰 거 있던데..
집에 둘 곳이 없어서ㅋㅋ
미니로 주문했네요


숫자 봉지들

다 맞춰주겠어ㅋㅋ

레고 디즈니

1번 봉지 끝ㅋㅋ
레고는 참 디테일해요
보이지도 않는 곳에
병정을 세워 두고ㅋㅋ

2번레고 봉지
레고

3번 봉지까지 하니
얼추 성의 모양을 보여줍니다
ㅋㅋㅋ

레고 디즈니

집 없는 엘싸~~ 에게
성을 만들어 주었어요~~
근데 몸집이 커가지고..
못 들어가네요..
안타깝...ㅜㅜ

문으로 머리 하나 들어가겠어요
흑흑

화가 난 엘사

엘사가 화가 나서..
성 꼭대기에 올라가서
승질승질을 내고 ㅜㅜ

너의 몸집이 큰걸
어쩌겠니... 거인 엘사야..


ㅋㅋㅋㅋ
크흠

올라프

다른 레고에 있는
스키를 올라프에게 주었어요ㅋ
이제 곧 눈이 내릴 날씨가 다가오는데..
그때 진짜 눈에서 타보자꾸나ㅋㅋ



참고로 미니 디즈니 성에는 미키가 들어있고
엘사와 그의 친구들은 없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