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을이 지나가고 있어요~~낙엽 브레드씨랑 낙엽구경ㅋㅋ

PHOTO

by 라기락 2022. 10. 26. 19:05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길에 떨어진
낙엽도 참 이쁘네요

단풍

바뀌는 컬러감이
인위적으로는
따라 하기 힘든 컬러예요
이쁘죠?ㅋ자연의 색~~

가을나무

나무도 가을나무 겨울나무
봄나무ㅋㅋ늘 그 자리이지만
늘 다른 모습ㅋㅋ

그루터기

작은 구르터기도 있어요
생명력은 참 신비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브레드씨

제가 좋아하는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ㅋㅋㅋ
사진 한방 찍어 주었어요ㅋㅋㅋ

붉은 단풍

단풍 구경 가시는 분들도 있고
그런데 주위에 조금만 보면
단풍들이 여기저기 있어요~
동네에 작은 아이들도
관심 가지면 참 이쁘더라고요~

오늘도 좋은 저녁 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