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실 석촌호수 롯데타워, 석촌 러버덕 오리 구경 ㅋㅋㅋ 오리나 구경하고 가자

PHOTO

by 라기락 2022. 10. 28. 18:12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잠실에 볼일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

 

송파나루역에서 일을 

보고 나오는데 역에서

저 큰 건물이 보이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걸었어요 ..호수나 가보자 ㅋ

 

롯데타워

롯데타워 옆에 귀요미 러버덕

동동 떠있네요 ㅋㅋ

노을과 함께 러버덕도 오늘하루 

마감하나 봐요 ㅋㅋ

러버덕

러버덕 전시가 얼마 안 남았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가서 운 좋게 

보게 되었어요 ㅋㅋ

평일이라 사람이 석촌에 별로 

없더라고요 

사진 찍으시는 분들은 종종 

있었어요 ㅋㅋ

 

러버덕

길을 따라 걸으니까 

앞쪽에 오리 얼굴 정면으로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저는 거의 러버덕 엉덩이만

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브러브

포토존 인듯해요 ㅋ

마실 나오신 분들이 저기 

머리 넣고 사진을 많이

찍으시네요 ㅋㅋ

롯데트리

집으로 가려고 위로 올라와서 

보니 롯데타워 근처에 벌써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들고 

있었어요 벌써~~~ㅠㅜ

 

이제 2022년도 2달 정도 

남았네요 시간이 정말 

빠릅니다....

한 살 한살 먹으면서 

더 빠르다는 말이 실감이 

가네요.. 어른들말.. 다시

생각하게 됩니다. ㅋㅋ

최선을 다했다면 그걸로 만족

올 한 해 최선을 다했다면 

그걸로 된 거래요 ㅋㅋ

결과도 중요하지만

최선을 다한 본인에게 

칭찬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