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라도 여행 남원여행, 광한루 야경,광한루원,가을나들이

PHOTO

by 라기락 2022. 11. 5. 01:37

본문

728x90
반응형

가을도 이제 훌쩍 지나려나
봅니다 지방에는 벌써 낙엽이
많이 지고 있더라고요

내일은 추워진다고
하는데 감기 조심하셔야
되겠어요~~

오늘은
정말 정말
오랜만에 전라도에
왔어요~~ 예전에 쓱
지나보고 이렇게 무언가
보러 오긴  처음이네요ㅋ

광한루

광한루에 야경을 보러 왔어요~~
원래는 더 일찍 도착했지만
6시부터는 입장료가 무료라서
일찍 저녁을 먹고 조용히 걸었어요~

광한루 야경

정말 사람도 없고 사진 찍기도
좋고 약간 추운 날씨 빼면 너무
좋은 곳이었어요
낮에 왔어도  참 이뻤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밤에는 조명 때문에
나무들의 색이 왜곡되었지만
(나름 이쁘긴 합니다ㅋ)
낮에 자연의 색으로 봐도
이뻤을 거 같아요ㅋㅋ

광한루 달
광한루

보름달은 아니지만
달과 함께 찍을 수 있어서
아름다웠어요ㅋ
사진이 잘못 나왔지만요ㅋㅋ

광한루

길 따라 걸으니 조용하고
좋습니다ㅋㅋ

커다란 달

광한루하면 시그니처가
저 큰 인공 달인가 봐요
저기서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저는 나무가 이뻐서 나무 위주로ㅋㅋ

한참을 걷다가 저 멀리 그네 타는
실루엣을 따라 가보았어요ㅋㅋ

춘향이 그네

그 옛날 춘향이가 타던 그네
그녀는 뭔가요.. 저 그네
너무 타기 힘들어요ㅋㅋ
느~~~ 무 무서워요ㅋㅋㅋ

티브이처럼 타려면 엄청난
근력과 기술을 장착하고
있어야 될 듯요ㅋㅋ

변사또 때려눕힐 듯....ㅡㅡ

이몽룡 춘향

돌을 던지지 말고
돈을 던지라더라고요
ㅋㅋ훗. 미안 동전 따위 없음ㅋ

춘향 엔 이몽룡

아주 그냥 잘들 마시고 있네요ㅋㅋ
ㅋㅋㅋㅋ
ㅋㅋ



여기저기 참 잘 구경하고 왔어요ㅋㅋ
주말 잘 보내시고요~~~
다들 무탈하게 월요일 맞이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