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순천만국가정원 나들이, 전남여행,순천만공원여행 2만보거뜬 ㅋㅋㅋ

PHOTO

by 라기락 2022. 11. 8. 18:32

본문

728x90
반응형

순천만국가정원


전남에 순천만국가정원
있다고 해서 내려간 김에
보고 왔어요~~

저는 1박 2일에 나온 곳인 줄
알았는데 거기는 아니고
국가정원과 습지가 있었어요


주소 - 전남 순천시 국가정원 1 호길 47

순천만국가정원
순천만국가정원

입구를 지나서 처음 보이는 광경이
광무덤같이 생긴 곳인데
저기는 사람들이 올라갈 수
있어요 ㅋㅋ
사진에는 잘 안 나왔지만
멀리서 보면 소인국 사람들이 걸어가는 모습처럼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순천만 국가정원

국화가 정말 많이 있어요~~
꽃이 많이 피는 시기에 가면
진짜 진짜 이쁘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지금은 낙엽도 이쁘지만요 ㅋ

순천만단풍

국가정원이라서
국가별로
많은 나무들과 꽃이 심어져 있어요
늦가을이라서 꽃은 많이 없어요 ㅋ
그래도 너무 이쁘죠 ㅋㅋ알록달록

순천만국가정원

사진 찍는 곳도 많고
의자도 많고 쉴 곳도 많아요
저희는 음식물 반입이 안 되는 줄
알고 아무것도 안 들고 갔는데
도시락 드시는 분들도
가끔 있더라고요 ㅋㅋ

네덜란드 정원

역시 네덜란드 ㅋㅋ
풍차가 먼저 보이네요 ㅋㅋ
너무 이쁜데 사진으로 못 담아서
죄송 ㅜㅜ.....

순천만국가정원

역시 우리는 또 장독대죠 ㅋㅋㅋ
애들이 말뚝 놀이하네요 ㅋㅋ
한가롭게 그냥 쳐다보고 햇볕만 받아도
너무 좋은 하루였습니다~~

순천만 국가정원

바람도 좋고
해도 좋고
기온도 적당한 날~~

순천만국가정원 꿈의다리

이곳은 꿈의 다리입니다.
습지로 가는 길이에요
저 안에는 많은 글자들로
꾸며져 있어요~~

순천만국가정원

폰카메라로 연신 찍어댔는데
나중에 배터리가 없어서
못 찍었어요 ㅜㅜ...
여기서만 4시간 있었어요
근데도 다 자세히 못 본 느낌이에요

순천만 홍학

이렇게 홍학들도
여유롭게 식사를 하고 있어요 ㅋ
저는 태어나서 홍학을
처음 보았네요 ㅋㅋㅋㅋ
먹는 먹이에 따라서
털 색이 변한다고 해요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

순천만 오리

오리들도 일광욕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

순천만 갈대

이곳은 정말 갈대가
파도를 이루고 있어요
정말 걸으면서
계속 우와~~~ 우와~~ 하면서
걷고 찍고 걷고 찍고 ㅋㅋㅋㅋㅋ
기회 되시면 한번쯤
여행 다녀오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