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CJ택배 파업 때문에 열 받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이번에 물품하나 배송했다가 CJ대한통운이라고 해서
취소할까 말까 하다가 늦으면 얼마나 늦겠어하고 주문했었죠
.
.
결과는.. 업체 측으로부터 취소해 달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허~
그래서 할 수 없이 취소 하고 ..결국 비싸게 주고 물건을 사게 되었네요ㅜㅜ
CJ대한통운 “설 명절 소비자 피해 최소화 총력 … 1,700명 추가 투입”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설 명절 국민들의 마음이 가득한 선물과 소중한 상품을 원활하게 배송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파업과 물량 집중으로 인한 소비자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가용한 모든 자원을 동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라고 하네요 ...
근데 문제는 이 여파가.. 롯데택배, 한진택배, 우체국 택배도 차례로 파업을 진행한다고 하니 걱정이 됩니다.
코로나로 인해 다니는 곳도 제약이 많은데 택배도 이렇게 되니 정말 고립되는 기분이랄까요.. 흑
개인들도 개인이지만 사업자 분들도 피해가 있다고 하니 한숨이 나네요
하루빨리 원만한 해결로 파업이 종료되어서 피해가 없도록 기원합니다.~~
https://newsis.com/view/?id=NISX20220125_0001736400&cID=13001&pID=13000
https://www.yna.co.kr/view/AKR20220125134900004?input=1195m
[코로나] 생활지원비 개편사항 (11) | 2022.02.15 |
---|---|
[청약]LH 1만가구 공급 (9) | 2022.02.15 |
2022청년희망적금 신청 (0) | 2022.02.12 |
[청약]-3차 민간 사전 청약!! (1) | 2022.02.09 |
[코로나] 거리두기 (1) | 2022.02.0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