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RAWING]플루메리아,하와이,러브하와이,플루메리아 꽃말

DRAWING

by 라기락 2022. 4. 1. 03:52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하와이에서 많이 볼수있는
꽃에 대해 알아보아요ㅋㅋ

하와이에 가게 되면 길에 많이 보이는
꽃이있어요 조화도 있고 머리핀도 있고ㅋ
그게 바로 플루메리아 라는 꽃이래요
저도 이번에 그리게되면서 이름을
처음 알게되었내요ㅋ

'러브하와이' 라고 해도 인터넷에서
꽃이 나오더라고요ㅋㅋ


플루메리아


우선 플루메리아는..
낙엽관목·상록교목·관목으로 열대
아메리카 원산이며 종류가 많은데
그 중에서 몇 종이 관상용으로 재배된다고해요.

인도에서는 묘지와 사찰 경내에 흔히 심고 하와이에서는 화환을 만드는 데도 쓰고
근데 상처에서 나오는 유액에 독이 있다고 합니다.

헉 이건 몰랐네요ㅜㅜ

러브하와이

그려 봅니다ㅋㅋ..쓱쓱 싹싹
색연필 그림은 무언가. . 그리기시작하면서
반쯤 그리면. 아. . 팔노동ㅋㅋㅋ
그래도 시작했으니
완성 비슷한건 해야겠죠

얼마쯤 지나 완성이 됩니다ㅋ
뭔가ㅡㅡ부드러움이 없내요 에잇🤪

플루메리아 색연필화

꽃말

"당신을 만난 건 행운입니다"^^




여러분들도 다들 행운이 있으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