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HOTO]나폴레옹제과점,위례빵집,도제식빵,빵집,빵지순례

PHOTO

by 라기락 2022. 4. 23. 20:08

본문

728x90
반응형

 

위례 나폴레옹빵집

오늘 잠실로 빵 사러 나가려다

급턴해서 위례 빵집으로 고고~

나폴레옹제과점은 유명하다고

말은 많이 들었는데 

직접 가본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본점은 한성대입구쪽이라고 해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1627707?c=14138153.6466575,4521512.7621440,15,0,0,0,dh&placePath=%3Fentry=plt

 

네이버 지도

나폴레옹과자점 본점

map.naver.com

 

위례 나폴레옹 내부

 

3시 정도에 사람이 없는 시간인지

빵도 많이 없고 사람도 없고 ㅋㅋ

그렇더라고요..ㅋㅋ아쉽..ㅠㅜ

그래도 나름 골라골라 왔어요 ~

나폴레옹빵들 ㅋㅋ

추러스,소금빵,소세지빵,크림빵,카스테라,,,,

하나는 이름은 모르겠어요 ㅋ

 

대부분 빵은 맛있었어요~

아침에 반죽을 해서 바로 한다고 들었는데

쫀뜩하더라고요~~

 

저는 카스테라 빼고는 다 좋았어요

카스테라는..생각보다 다른데 보다

우와~맛있다는 아니어서 패스~ㅋ

나폴레옹 케익

케이크가 이쁘죠~~ 저런 거는 주문해야

된다고 해서 가격도 안 쓰여있었어요~

사실 여기 초콜릿 케이크가 맞있다고해서

사러 간 건데.. 없어서 ㅜㅜ.. 이 또한 아쉽..

케익이 이쁘죠~프러포즈 케이크일까요~?ㅋㅋ

 

공주케익

정말 이쁜 케익이었는데 

사진으로 다 못 담았어요~

사진 찍는걸 계속 보고 계셔 가지고

눈치 눈치...ㅋㅋㅋ

급히 한컷..ㅜㅜ ㅋㅋ

왕관이 정말 럭셔리하죠?

 


빵을 사고~

걸어오는 길에 도제식빵이 보였어요~

또빵....그러나..

도제식빵도 벼르고 있는데 

계속  못가던 곳이라 

그냥 영혼에 이끌려 ...

들어갔어요ㅋㅋㅋㅋ

근데.. 이게 어찌 된 일 ㅋㅋ

도제식빵

완전 맛있어요 식빵이!!

앞에 나폴레옹에서 사 온 빵 다 먹고 

먹었는데도 너~~ 무 쫄깃하고 부드럽고 

헐~~~ 식빵을 왜 택배까지 받아서 먹나 했는데

그냥 맛있어요 ㅋㅋㅋ개인적으로 오늘 먹은 빵 중에

도제식빵..너 1등 해라 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