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남맛집]모란 삼백돈 돈가츠,모란맛집,모란역 돈가스,돈가스맛집

PHOTO

by 라기락 2022. 6. 26. 19:37

본문

728x90
반응형

바람은 부는데
요며칠 날씨가
습하고 . . 쫌만 움직여도
땀나고 그렇지요ㅜㅜ

그래서..남의 고기 먹으러
갔어요ㅋㅋ단백질을 튀긴건..
절대적인 맛이 있죠ㅋㅋㅋ

삼백돈 돈가스

1층은 조리공간이구
2층에 테이블 6개 있어요
넓지 않지만 항상 사람이 많았는데
시간이 늦어서 그런지
윗층에 사람이 없어서 처음엔
조용하게 먹었어요ㅋㅋㅋ
(먹다보니 들어오시더라구요)

셀러드소스

모둠셋트

저희는 모둠세트랑
메밀하나 시켜서 먹었어요~
남들 3인분을 둘이 먹네요ㅋㅋ
(배는 밥을 먹지도않았는데
왜 마중 나와있니...ㅡㅡ;;)

삼백돈 돈가츠

몇번가서 먹을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삼백돈은 튀김인데도
돈가스가 퍽퍽하기는 커녕
육즙이 펑펑나와서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는 돈가츠에요ㅜㅜ

삼백돈 돈가츠

안심과 치즈돈가츠는
엄지척입니다ㅋㅋㅋ

삼백돈 메밀

메밀도 너무맛있었어요
습한날씨에 시원하게 한사발
하니 깔끔하고 개운하고 막..
와~~~~ ㅋㅋㅋㅋ

만족으러운 한끼 식사
였습니다ㅋㅋ
맛있는걸 먹을 수 있단
삶에 오늘도 감사합니다ㅋㅋㅋ

삼백돈 돈가츠

인별그램에 돈가츠사진찍고
해시태그랑 올리면 돈가츠
쿠폰준데서 냉큼올렸습니다ㅋㅋㅋ

삼백돈 돈가츠

짜란~~~ㅋㅋㅋㅋ

모두모두
일요일 저녁 마무리잘하셔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