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프리카]파프리카키우기,파프리카 효능,파프리카꽃,발코니텃밭

PHOTO

by 라기락 2022. 7. 1. 11:14

본문

728x90
반응형

파프리카 : 쌍떡잎식물 통화식물목 가지과의 한해살이풀

 

파프리카는 단맛에서 매운맛까지 맛이 다양하고 

질 좋은 파프리카에서는 과일향까지 난다고 합니다.

평소 파프리카를 생으로 수분 섭취하기도 좋구요~

 

파프리카

파프리카의 효능

 

- 빈혈 ; 파프리카에는 철분이 많이

함유되어서 빈혈 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비타민C : 레몬이나 토마토보다 더 많은 

비타민이 함유하고 있어서  면역세포를  활성화해서 

면역력을 향상하는데 좋다고 하네요~~

 

-루테인 ; 빨간색의 파프리카는 루테인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노화와 활성산소로 인한

눈의 손상을 막아주어 시력이 낮아지는 것을 

방지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섬유질이 풍부해서 변비 예방에도 

좋아요~~^^

 


파프리카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파프리카를 먹고 

씨앗을 심었더니 이렇게 

이쁘게 나왔네요 ㅋㅋㅋ

파프리카  꽃

장마에 비를 많이 맞아서 

그런가 아주 쑥쑥 자라네요 

꽃이 많이 보이네요 ㅋㅋ

파프리카꽃

그중 제일 큰 녀석을

찍어봅니다. ㅋㅋㅋ

파프리카꽃

금방이라도 필꺼같죠?ㅋㅋ

파프리카꽃

짜란~~~ 드디어 꽃이 얼굴을 폈어요  ㅋㅋ

이제 저기서 파프리카가 자라겠죠~~

 

작년에는 열매까지 나오다가..

도중에 무슨 문제인지..

열매가 죽어버렸어요 ㅜㅜ

 

올해는 잘 자라길 바랍니다 ㅋㅋㅋ

 

잘 자라면 또 포스팅 올릴게요~~

 


장마라 이래저래 짜증도 나고 

꿉꿉하고... 그러실 텐데 

이 또한 잘~~ 지나가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