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래포구]인천소래포구 구경하기,갈매기 끼룩끼룩

PHOTO

by 라기락 2022. 7. 11. 17:11

본문

728x90
반응형

주말에 송도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소래포구로

발길을 돌려보았네요 ㅋㅋ

송도 센트럴 파크

송도 센트럴 파크~

티비에서도 보고

말도 많이 들었는데

가본건 처음이네요 ㅋㅋ

시간이 되었으면

좀 더 찬찬히 봤을 텐데 ,,

다음으로.....ㅋㅋㅋㅋㅋㅋ

송도 센트럴파크

오는 길에 길가에 핀

능소화도 찍어보았어요 ㅋ

소래포구

소래포구도 오랜만에 

갔는데 시장 쪽으로는 안 가고

갈매만 후딱 보고 왔어요 ㅋㅋ

(날씨가 너무 더운 거 있죠 ㅜㅜ)

예전에는 원래 이런 공간이 있었나

.. 싶었나...ㅋ기억이...ㅋㅋㅋ

소래포구

새우 모양 음수대도 있어요 

아래서는 비둘기들도 

물을 마시고  있고~~

사람은 많이 있지 않아서  

한적했는데 어제 날씨가..

너무 습하고 덥고..

(오늘 아침에는 어제보다는 

시원하더라고요 ㅋㅋ)

소래포구

아무튼 오늘은 포구 가서 끼룩끼룩이들

보고 오는 한적한 날이었어요 

갈매기가 이렇게 큰가 싶었어요 ㅋ

새삼스레...ㅋ

소래포구
소래포구

저만한 게로.. 간장게장 담가먹으면 

좋겠어요... 그전에  제가 저 집게에..

잡힐까요 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래포구 간장게장 맛집 아시는 분~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