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판교 메디피움]건강검진,판교 메디피움,판교건강검진,국가건강검진,일반 건강검진

PHOTO

by 라기락 2022. 7. 20. 16:29

본문

728x90
반응형


건강은 늘 걱정이
되지만 막상 검진은
가기 힘든 게 사람 맘이죠

그래도 하루 시간 내서
일 년 행복하게 살 수 있으면
건강검진은 하는 게 좋을 듯해요 ㅋ



판교 메디 피움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59

판교메디피움

작년이랑 조금 바뀐 거 같긴 한데
전체적으로 의자가 더 많아진듯해요
의자 많아진 거는 너무 좋은 거 같아요

검진하면서 시간도 많이 걸리고
사람도 많고 해서 서 있던 기억도 있는데
너무 편하게 대기하게 되었네요 ㅋㅋ

판교메디피움

대기하면서 화면에 이름도
실시간으로 계속 나오고
직원분들도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면
다른 곳으로 콜 해서 먼저 검진받을 수 있는
곳으로 받고 그다음 진료로 동선 안내해주세요

판교 메디피움

기초건강 체크하는 곳!!
혈압, 키, 몸무게, 인바디,... 그런 거요 ㅋ
2군데로 나눠져 있어서 반대편에도 또 있어요

판교메디피움

정말 의자가 많아졌어요 ㅋㅋ
좋아요 ㅋㅋ

스트레스 검사실

CT/MRI 검사

이곳에는 사람이 제일 많은 것 같아요
CT는 금방 끝나는데 MRI가 시간이 좀 걸리죠

영상의학과

거의 모든 걸 2층에서 하지만
3층에서 채혈과 내시경 검사
그리고 4층에는 치과 검진이에요

VIP룸

여기는 뭔가 궁금했지만 ㅋㅋㅋ
VIP가 아니어서 뭐 안에는
뭐하는 곳인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가정의학과

4층 치과 검진을 다 마치고 나면
가정의학과에 와서 내시경
이야기 듣고 귀가하게 됩니다.
식사를 하지 않을 시 1인용 단백질 음료
받아서 드시면 돼요 ㅋㅋ(미숫가루 맛남)


아무리 부자이어도 건강이 먼저가 돼야 됩니다
티친님들 모두들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