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탑맛집]야탑맛집,야탑김치찌개맛집, 돼지불백,야탑점심

PHOTO

by 라기락 2022. 7. 8. 16:35

본문

728x90
반응형

야탑 점심 맛집

오늘은 김치찌개가 땡긴다는

친구의  추천에 야탑 남부 가게로

갔었어요~~

남부 야탑점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925번길 19 터미널 플라자 108호

 

남부

고기 먹으러 갔다기보다 

김치찌개 먹으러 간 거라서

저희는 점심 특선을 먹었어요 ㅋㅋ

남부 점심특선

요새 점심 한 끼에 만원이라고...

불백도 나오니까 나름? 괜찮은 

가격이죠 ㅋㅋ

맛도 있고 가게도 생긴 지 얼마 안돼서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알아서 

불 조절 다 해주시고 좋았어요~~

남부

예약도 기계로 다 돼서 

편리하더라고요 ~

점심시간이라서 

사람도 빨리빨리 빠져서

5분도 안 기다리고 먹었어요 ㅋㅋ

남부

반찬도 정갈하게 4가지 

깔끔하게 나와요 ㅋㅋㅋ

배가...... 고팠나 봐요.. 사진이..

난리도 아니네요 ㅜㅜ

남부

(... 이.. 봐라.. 이.. 사진...ㅡㅡ;;;)

배가 엄청 고팠나 봐요 

고기 나오자마자 사진 찍고 

먹을라고 사진을 확인도 안 하고 

다 먹었어요 ㅡㅡ;;왜 이러는지..

남부 김치찌개

주인공은 그래도 흔들리진

않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의 점심은 성공이에요

ㅋㅋㅋㅋ

(사실.. 넘이 해준 밥이 젤 맛있죠 ㅡㅡ;;ㅋㅋ)


어김없이 오늘도 금요일이 

되었네요 ㅋㅋ 날씨가 우중충하지만

모두들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고요~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