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남맛집]황제능이 해신탕,초복해신탕,가족모임,오리백숙,생신식사

PHOTO

by 라기락 2022. 7. 18. 20:11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ㅋ
뭔가 왠지..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기분이네요
(기분 탓이 아닌가ㅡㅡ;;;;ㅋ)


주말에 초복이랑 가족모임이
겹쳐서 한번에 만나서
해신탕을 먹으러 갔어요~

예전에 한번 갔었던 곳인데
국물이 기억나서 다시 한번 갔어요~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오야남로 3 황제 능이 해신탕

오야남로라는 곳을 저는 여기 살면서도 몰랐네요 ㅋ
성남공항 근처인 거 같아요~~

황제능이백숙

가게는 좀 외진 곳이지만 사람들은 많았어요~
저희는 미리 3~4일 전에 예약했어요
가게 뒤쪽에 주차장 있답니다~

메뉴

저희는 5명이라서
특황제해신탕을 시켰습니다
(저희는 오리로 바뀌서 시켰어요~)

황제해신탕

비주얼 장난 아니죠~
맛도 좋아요
여기는 국물이 너무 진해서
많은 분들이 국물이 맛이 좋다고
포스팅이 많더라고요
근데 정말 국물 맛있어요 ㅋㅋ

해신탕

문어 다 먹고(문어 썰어주심 ㅋ)
낙지가 들어갑니다
낙지가 꼬불꼬불... 죽어가지만..
맛있겠다고 먹죠 저는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

문어

이렇게 문어를 썰어주십니다.ㅋ
(문어는 살짝 데치는 게 맛있는데
이미 익어서 나와서 살~짝
질겨요 ㅋㅋㅋㅋ)

능이버섯

까맣게 생긴 버섯이
능이버섯이래요

해신탕

반찬에도 목이버섯이 나옵니다.
맛있어요 새콤새콤합니다 ㅋㅋㅋ

우리 시어머니 생신 축하드리고~
항상 건강하시라고~
짠~했어요 ㅋㅋ
(사이다입니다~^^)

좋은 날이었습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